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0.30 09:14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크리테오가 가트너로부터 ‘애드테크 부문 매직 쿼드런트’ 챌린저로 선정됐다.

매직 쿼드런트는 1~2년마다 비전 완성도 및 실행 능력을 기준으로 평가가 이뤄지기 때문에 해당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과 새롭게 떠오르는 기업이 어디인지 파악할 수 있는 지표로 사용된다.

크리테오는 중립성, 투명성, 포괄성을 지향하는 오픈 인터넷 광고 플랫폼이다.

브랜드와 기업의 인지도 제고, 구매전환, 재유입 등 소비자 생애가치와 구매 여정에 맞는 디지털 광고를 폭넓은 광고 인벤토리에 송출,효과적인 마케팅 퍼포먼스를 기록하도록 지원한다.

고민호 크리테오코리아 대표는 “크리테오는 누구나 접근 가능한 환경에서 보다 공정하고 효과적인 디지털 광고 시장을 조성하기 위해 투명하고 경쟁력 있는 풀퍼널 광고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