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30 11:07
브랜디 아우터페스타 (사진=토스 홈페이지 캡처)
브랜디 아우터페스타 (사진=토스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브랜디 아우터페스타'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30일 토스 측 문제 "진정한 패피를 위한 겨울 아우터를 구매할 찬스, '브랜디 아우터 페스타'"라며 "브랜드 아우터의 최대 할인율은 몇% 일까요"의 정답은 '67'이다.

"브랜디에서는 아우터 페스타 기간 동안 □□□아우터를 최대 67%까지 할인하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브랜드'이다.

"브랜디에서는 23일부터 ○○일까지 아우터페스타를 진행 합니다"의 정답은 '31'이다.

"브랜디에서는 아우터 페스타 기간 동안 상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샤넬 스니커즈를 □□원에 구매할 수 있다"의 정답은 '만원'이다.

힌트로 "브랜디 아우터페스타를 확인해보세요"라고 조언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브랜디가 남성 쇼핑 앱 '하이버'의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 '10월 하이버 페스타'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겨울 아우터 대표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단독 할인 기획전과 브랜드, 쇼핑몰, 그루밍 상품들을 최대 73% 할인 판매한다. 모든 회원에게 페스타 10만원 쿠폰팩도 지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