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30 14:04
뮤오리진2 대천사 무기 (사진=네이버 캡처)
뮤오리진2 대천사 무기 (사진=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뮤오리진2 대천사 무기'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30일 토스 측 문제 "뮤오리진2:신들의 전쟁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특별 이벤트! "○□만 출석해도 뮤오리진2 종결템 지급! 뮤오리진2 신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서 게임 내 최강 아이템, '대천사 무기'를 얻기위한 조건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3일'이다.

"치열한 아레나 전투에서 선발된 최강의 128인이 전 서버 1위의 명예를 걸고 치열한 전투를 펼칩니다. 이름하여 '뮤오리진2 □□□ □□"의 정답은 '신들의전쟁'이다.

"뮤오리진2 강화된 점핑 패키지로 어디까지 레벨 업 할 수 있을까요?"의 정답은 '400'이다.

"뮤오리진2 신들의 전쟁'은 아레나 전투에서 최종 선발된 ○○○인의 용사들이 펼치는 뮤오리진2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투입니다"의 정답은 '128'이다.

"전 서버 1위'라는 최고의 명예를 얻기 위한 뮤오리진2 □□□ □□이 시작되었습니다"의 정답은 '신들의전쟁'이다.

힌트로 "뮤오리진2 대천사 무기를 검색하고 뮤오리진2 신규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라고 조언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웹젠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에 전 서버 이용자 중 최강자를 가리는 서버 대항전 '신들의 전쟁'을 업데이트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레나 랭킹을 기준으로 상위 128명의 이용자는 예선을 거쳐 본선에서 토너먼트 경기를 치르게 된다. 최후의 1인에게는 '명예 포인트' 등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전투력 강화를 위한 콘텐츠도 업데이트한다. 다양한 옵션의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임모탈'과 마스터1 레벨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개방되는 '매직 코어'는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이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혜택을 주는 '점핑 이벤트'가 진행된다. 캐릭터를 새로 만든 이용자는 400레벨까지 빠르게 성장하는 데 유용한 여러 성장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시즈널 출석체크 이벤트'로 출석 일수에 따라 보상을 주고, 30일부터 3일 연속으로 게임에 접속할 경우 '5티어 대천사 무기'를 지급한다. 31일에는 핼러윈데이를 기념해 코스튬 의상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