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31 11:16
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 (사진=네이버 캡처)
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 (사진=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31일 토스 측 문제 "오늘부터 시작된 초특가 타임딜 블랙세리데이! 붓기제거 특화 아이템 세리번나이트! 잠들기 전 한포 섭취로 V라인이 보이는 □□□□가 가능하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다이어트'이다.

"세리번나이트에는 붓기제거에 효과가 있는 호박, □□□□□, 옥수수수염, 브로멜라인이 함유되어 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정답은 '한손선인장'이다.

"세리번나이트의 기능성으로는 체지방 감소, V라인 관리, 에너지 생성 그리고 스트레스로 인한 □□□□가 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긴장완화'이다.

"세리번나이트의 기능성으로는 체지방 감소, V라인 관리, 스트레스 관리 이외 □□□B군으로 인한 에너지 생성이 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비타민'이다.

"V라인 관리에 효과적인 세리번나이트에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L-□□□이 함유되어 있다"의 정답은 '테아닌'이다.

"세리번나이트는 체지방은 줄이고 □□□□를 증가시켜 건강한 체중관리가 가능하다"의 정답은 '제지방량'이다.

"오늘의 딜 세리번나이트의 50% 할인된 특가는 ○○○○○이다"의 정답은 '44500'이다.

"V라인다이어트가 가능한 세리번나이트에는 미국, 유럽, □□□에서 특허를 받은 원료가 함유되었다"의 정답은 '캐나다'이다.

"세리번나이트를 정가 ○○○○○원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의 정답은 '89000'이다.

힌트로 "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을 검색 후 이벤트 및 상세페이지를 확인하세요"라고 조언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세리박스는 토스 행운퀴즈와 함께 베스트셀러 세리번 나이트와 세리컷 알파를 반값 할인으로 시작,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100% 당첨 룰렛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세리박스의 블랙세리데이는 오늘 31일 오전 11시부터 다음 달 11월 11일까지 12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검색창에 ‘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