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31 14:24
'틈새단어 역주행' (사진=야나두)
'틈새단어 역주행' (사진=야나두)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틈새단어 역주행'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31일 토스 측은 "□□□□□ 저절로 외워지는 야나두 '틈새단어' 지금 무료배포 합니다"의 정답은 '틈날때봐도'이다.

"앱 출시 이후, 암기 효과가 입증되어 입소문을 통해 역주행하고 있는 '틈새단어' 역주행 기념!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으세요! 하루10분 영어 야나두가 과학적으로 개발하여 틈날때 봐도 저절로 외워지는 '틈새단어' 는 □□□□□ 입니다. 같은 □□□□□ 이라도, 야나두가 만들면 다릅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영어단어앱'이다.

 "일반단어앱처럼 단순암기는 NONO! '틈새단어'앱은 일반단어앱과 다르게 □□□□□ 학습과 녹음기능으로 보고, 듣고, 말하면서 배웁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이미지연상'이다.

"최적의 집중시간을 고려한 10분! 10분으로도 쉽고 빠르게 단어암기가 가능합니다. 야나두가 학습 역량과 성취도를 연구하며 □□□□□ 개발한 영어 단어앱 입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과학적으로'이다.

"가장 성공적인 학습법 중의 하나인 라이트너 암기법을 적용하여 '틈새단어' 앱이 출시했습니다. '틈새단어' 앱은 이미지 연상 학습과 녹음기능으로 □□ / □□ / □□□ 이렇게 총 3가지 방법으로 단어암기를 진행합니다. 각각의 단어 암기방법의 첫글자를 순서대로 적어주세요"의 정답은 '보듣말'이다.

"북마크 기능으로 잘 외워지지 않는 어려운 단어를 모아보세요. 그렇게 나만의 □□□ 탄생"의 정답은 '단어장'이다.

"'틈새영어'앱은 개인맞춤 □□□□ 분석으로 영어 단어 공부도 과학적으로"의 정답은 '암기패턴'이다.

"'틈새단어'앱은 이미지 연상 □□□□□로 참여만해도 어느순간 외워지는 단어앱입니다"의 정답은 '스피드퀴즈'이다.

"틈새단어앱은 단순 암기 NoNo! 이미지 연상 학습과 □□□□으로 보고, 듣고, 말하면서 단어암기가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직접녹음'이다.

특히 "틈새단어 역주행을 검색 후 브랜드 페이지를 참고하세요"라고 힌트를 제시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야나두는 지난 10월 14일 ‘틈새단어 앱’을 출시했다. 앱 출시 이후 암기효과가 입증되며 많은 사람들이 폭발적으로 다운로드 하고 있다.

야나두 ‘틈새단어 앱’은 출시하자마자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급상승 카테고리 1위를 차지했고, 최근 다운로드 역주행을 일으키면서 단어앱 중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야나두는 ‘틈새단어 앱’ 역주행을 기념하여 틈새단어 앱 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야나두 홈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 확인이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내 ‘야나두 틈새단어' 검색 후 바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야나두 ‘틈새단어’는 광범위하게 많은 단어를 다 외워야 하는 것이 아니라, 회화용 단어들을 압축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틈 날 때 봐도 저절로 외워지는 영어 단어장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