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0.31 17:06
'티스테이션 얼리버드'
'티스테이션 얼리버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티스테이션 얼리버드'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31일 토스 측 문제 "한국타이어 □□□□는 눈길, 빙판길에도 안전한 주행이 가능한 한국타이어의 겨울용 타이어 브랜드입니다"의 정답은 '아이셉트'이다.

"한국타이어 아이셉트는 빙판길에서 사계절용 타이어 대비 ○.○m의 제동거리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의 정답은 '42'이다.

"윈터타이어 또는 스노우타이어라고도 알려진 한국타이어 아이셉트는 일반타이어와는 달리 11월 겨울이 오기 시작하는 '□□ ○ºC' 이하에서도 타이어의 성능이 저하되지 않아 안심하고 달릴 수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영상7'이다.

"'아이셉트'는 얼음을 의미하는 '아이스'와 눈 결정체를 형상화한 '*'에 □□□를 결합한 합성어"의 정답은 '컨셉트'이다.

"티스테이션에서는 윈터타이어 구매 후, 교체한 사계절용 타이어를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도록 □□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아이셉트를 구매하시면 프리미엄 타이어 보관서비스인 □□ □□□가 무료입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호텔서비스'이다.

"호텔서비스로 교체한 사계절용 타이어를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도록 해, □□ □□ 경험을 제공합니다"의 정답은 '기분좋은'이다.

힌트로 "티스테이션 얼리버드를 검색 후 이벤트 및 상세페이지를 확인하세요"라고 조언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이 내달 1일까지 선착순 응모 이벤트인 '티스테이션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

매일 오후 2시와 8시 네이버 검색을 통해 티스테이션닷컴에 접속한 뒤 이벤트에 응모하면 각각 선착순 200명씩, 5일간 총 2000명에게 주유권 5000원권이 주어진다.

이와 별도로 한국타이어는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하고 장착까지 완료하는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사계절용 타이어 4개 무상 구매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