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01 09:17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관련 랜덤쿠폰 퀴즈가 등장했다.

1일 무신사 측은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구매 이벤트는 아우터 제품을 구매하면 ○○으로 응모됩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자동'이다.

"2019 아우터 페스티벌 쇼케이스'는 몇 번째 쇼케이스일까요?"의 정답은 '135'이다.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아우터 스페셜' 단독/한정 상품의 첫번째로 진열된 상품의 브랜드명은?"의 정답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이다.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관련 랜덤쿠폰은 퀴즈는 선착순 8만명 한정으로 최대 80% 할인된다.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워난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1일부터 역대 최대 규모의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휠라, 내셔널지오그래픽, 뉴발란스, 탑텐, 아디다스, 커버낫, 디스이즈네버댓 등 14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총 3만8000여 개의 아우터를 최대 83% 파격 할인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매주 새로운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위클리 특가'와 오직 무신사에서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등을 운영한다.  

또한 쇼트패딩, 리버시블 아우터, 양털 플리스 등 2019년 아우터 트렌드별 MD 추천 카테고리와 30분마다 업데이트되는 실시간 아우터 판매 랭킹, 아우터 스타일링 콘텐츠를 통해 올 겨울 아우터 쇼핑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