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11.01 09:41
(사진제공=세븐스프링스)
(사진제공=세븐스프링스)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세븐스프링스가 수능이 있고 연말 모임이 시작되는 11월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14일부터 24일까지는 2020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한 반값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결제 시 올해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수험생 본인에 한해 반값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가오는 연말 모임을 위한 사전 예약 행사도 실시된다. 11월 한 달간 세븐스프링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매장을 통해 12월 단체 모임 사전 예약 시 10% 할인된 가격에 연말 모임을 즐길 수 있다. 할인 혜택은 10인 이상 단체 모임 사전 예약 시 적용되며 테이블 당 최대 5만원까지 제공된다.

이번 11월 프로모션은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단, 수험생 할인은 추가 메뉴에 한해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11월 할인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세븐스프링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의 세븐스프링스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븐스프링스 관계자는 "11월 말 출시될 예정인 겨울 신메뉴와 사전 예약 프로모션으로 연말 모임을 풍성하고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도 좋은 결과를 거두고 세븐스프링스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