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1.01 09:37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라이크아임파이브’가 총 1000만원 상당의 물품 후원을 통해 2년 연속 ‘좋은이웃 플리마켓’에 참여한다.

굿네이버스가 개최하는 ‘좋은이웃 플리마켓’은 상품을 사는 사람도, 파는 사람도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로 수익금의 30% 이상을 기부하는 연말 캠페인이다. 올해는 오는 2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린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좋은이웃 플리마켓’에 참가해 국내 위기가정 아동을 돕는 일에 뜻을 모아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한다.

후원 물품으로는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시그니처 제품인 ‘힐링 오일밤’, ‘올 데이 카밍크림’, ‘마일드 선스크린’,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 ‘러브유 핸드 케어 세트’ 5종이다.

‘힐링 오일밤'은 바르는 순간 오일로 변하는 트랜스포밍 제형으로 흘러내림 없이 깔끔하게 바르기 용이하다. '마일드 선스크린(SPF 50+, PA++++)’은 아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순한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러브유 핸드 케어 세트’는 휴대가 용이한 튜브형으로 에센스, 크림, 버터 세 가지 제형과 천연향으로 구성했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불필요한 것은 덜어내고 꼭 필요한 것만 넣어 가장 순수한 것을 추구하겠다는 약속을 담고 있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사용하고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획득,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검증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른부터 어린아이까지 전 연령층 사용 가능하다. 

유진 라이크아임파이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더 많은 아이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세상을 꿈꿀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노력을 아까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