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01 14:00
아시아나클럽 회원제도 (사진=아시아나 홈페이지 캡처)
아시아나항공 우수회원 (사진=아시아나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시아나항공 우수회원'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1일 토스 측은 "2018년 10월 1일부터는 자격 승급과 유지 조건에 아시아나 □□ □□ 마일리지가 반영되어 우수회원 자격을 보다 쉽게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제휴카드'이다.

"이번에 다이아몬드 등급으로 승급하기 위해서 가지고 있는 마일리지 제휴 카드로 최소 몇 마일리지를 모아야 할까요?"의 정답은 '5000'이다.

"'기준일'로부터 매 24개월간 다음의 어느 한 조건을 충족할 경우 아시아나클럽 골드 등급으로 승급할 수 있습니다. 1) 2만 탑승 마일 적립 2) 아시아나항공 ○○회 탑승 3) 탑승 마일이 1만 5천마일 이상이면서 아시아나 제휴카드 이용 실적과 합하여 2만마일 적립 위 조건 중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30'이다.

"아시아나항공 우수회원 제도 집중 탐구생활~! 더 가까워진 아시아나항공 우수회원 제도!  아시아나클럽은 아시아나항공의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Frequent Flyer Program)으로 아시아나클럽 회원이 되시면 아시아나항공 및 제휴사를 이용하실 때마다 마일리지를 적립하실 수 있으며 적립된 마일리지로 마일리지 항공권 이용 등이 가능합니다. 아시아나클럽에 신규 가입하시면 실버회원(일반회원)이 되며, 항공 탑승 및 아시아나 제휴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골드,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플러스, □□□□ 회원으로 승급됩니다. □□□□에 들어갈 회원 등급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플래티늄'이다.

"최초 가입일로부터 아시아나항공편 및스타얼라이언스 항공편 50만 탑승 마일 적립하거나 아시아나항공 500회 탑승할 경우다이아몬드 플러스 □□ 회원으로 승급됩니다. □□에 들어갈 단어를 맞춰보세요"의 정답은 '평생'이다.

"아시아나항공 우수회원 전용 혜택으로 우수회원으로 승급 후 마일리지 적립 시, 우수회원 □□ □□□ 마일리지가 추가 적립됩니다. (골드 5%, 다이아몬드 10%, 다이아몬드 플러스 15%, 플래티늄 20%)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탑승보너스'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우수회원 대상 무료 추가 □□ □□□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제선 기준, 골드 등급은 1Piece 중 9kg 무료, 다이아몬드 등급 이상은 1Piece(개당 무게는 탑승 클래스 기준) 추가 가능합니다. 무료 추가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위탁수하물'이다.

아시아나항공 우수회원을 검색하면 토스 퀴즈의 힌트를 얻을 수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아시아나항공 우수회원 (사진=아시아나 홈페이지 캡처)
아시아나항공 우수회원 (사진=아시아나 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