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11.01 16:52
(이미지제공=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
(이미지제공=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전술 멀티플레이 1인칭 슈팅(FPS) 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할로윈 데이 스트리머 배틀 이벤트 'R6S DOKTOR'S CURSE EVENT'를 11일 저녁 7시부터 시작한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이번 이벤트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할로윈 콘텐츠인 'DOKTOR'S CURSE'로 진행된다. 

새로운 5대5 몬스터 헌터 게임 모드에서 스트리머들은 어두운 성 안의 잔혹한 괴물이 되거나 이들을 소탕하기 위해 파견된 사냥꾼이 되어 프랑켄슈타인 스타일의 테마파크 전장에서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를 펼친다.

이벤트 매치에는 여름장마, 똘똘똘이, 도읍지, 델로략국, 통깡이, 박재현 등 레인보우식스 시즈 방송 콘텐츠로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는 스트리머들이 팀을 이뤄 출전한다.

할로윈 데이 스트리머 배틀 이벤트는 총 7경기로 진행되며 라운드마다 스트리머 팀이 이길 경우 해당 라운드에 방송을 시청하며 채팅을 한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등 소정의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기간 한정 할로윈 이벤트 DOKTOR'S CURSE는 오는 6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로그인한 플레이어에게는 할로윈 컬렉션 팩이 무료로 제공되며 헤드기어, 유니폼, 무기 스킨, 부적 등으로 구성된 28개의 새로운 할로윈 테마 아이템과 작년에 큰 인기를 얻었던 2018 할로윈 스킨 아이템을 오는 12일까지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