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03 23:21
아이즈원 (사진 = 오프더레코드 제공)
아이즈원 (사진 = 오프더레코드 제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의 첫 정규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3일 0시 12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아이즈(EYES)’를 시작으로 ‘피에스타(FIESTA)’, ‘드림라이크(DREAMLIKE)’, ‘아야야야(AYAYAYA)’, ‘소 큐리어스(SO CURIOUS)’, ‘스페이스쉽(SPACESHIP)’, ‘우연이 아니야’, ‘유앤아이(YOU & I)’, ‘데이드림(DAYDREAM)’, ‘핑크 블러셔(PINK BLUSHER)’, ‘언젠가 우리의 밤도 지나가겠죠’, ‘오픈 유어 아이즈(OPEN YOUR EYES)’까지 총 12개의 트랙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타이틀곡은 2번 트랙에 수록된 ‘피에스타(FIESTA)’로, 이전 앨범 타이틀곡이었던 ‘라비앙로즈’, ‘비올레타’에 이어 아이즈원이 어떤 콘셉트의 음악을 선보였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아이즈원의 다양한 유닛 구성을 엿볼 수 있는 유닛곡 6개 트랙이 ‘블룸아이즈’에 수록됐다. 특히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유닛 조합도 이번 앨범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앞서 공개된 공식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는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더불어 타이틀곡 ‘피에스타’의 파트 일부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