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04 09:04
'프란츠 미세전류팩' 오퀴즈 에어팟 이벤트 (사진=네이버 캡처)
'프란츠 미세전류팩' 오퀴즈 에어팟 이벤트 (사진=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프란츠 미세전류팩' 오퀴즈 에어팟 이벤트 문제가 등장했다.

4일 OK캐쉬백 오후 1시 퀴즈 "미세전류를 만드는 한 장을 더해 한 층 더 깊은 흡수력, 프란츠 ㄷㅇㅁㅅㅋ"의 정답은 '듀얼마스크'이다.

12시 한 번 사용 만으로도 제트의 속도로 피부 개선, ㅍㄹㅊㅈㅌ"의 정답은 '프란츠제트'이다.

오전 11시 "○○○의 선택, 지금 바로 피부운명을 바꾸세요"의 정답은 '이채은'이다.

오전 10시 "ㅍㄹㅊㅍ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사용자 93.8%가 추천한다는 ㅍㄹㅊㅍ"의 정답은 '프란츠팩'이다.

9시 퀴즈 "미세전류를 발생시켜 세상에 없던 흡수력을 자랑하는 프란츠 ㅁㅅㅈㄹㅍ"의 정답은 '미세전류팩'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 '프란츠 미세전류팩'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2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프란츠 미세전류팩'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OK캐쉬백은 '퀴즈 풀고 경품 매일받기' 역대급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22일까지 실시한다.

오퀴즈 사전퀴즈를 풀면 에어팟, 아이패드, 사카이 등 경품에 자동 응모가 되며, 누구나 매일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 확인은 네이버에서 '오퀴즈 아이패드 매일지급'을 검색하고 '당첨자 확인' 배너에 서 조회 가능하다.

프란츠 마스크팩은 미세전류를 발생시키는 이온셀이 부착된 마스크 시트로 소위 “미세전류팩”이라 불리며 SNS상에서 효과좋은마스크팩으로 소문이 난 제품이다. 제품력을 인정받아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5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

한편, 프란츠 미세전류팩 30% 할인 행사는 불만족 시 100% 환불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제품에 대한 큰 신뢰감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란츠의 미세전류팩은 식품의약안전처의 의료기기의 전기기계적 안전에 관한 공통기준규격에 따른 전기안정성테스트를 통과한 듀얼 마스크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으로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펩타이드, 자이리톨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윤기를 되찾아주는 마스크팩이다. 

미세전류는 우리 몸에 늘 흐르고 있는 생체전류와 강도가 비슷한 전류로 피부보다 훨씬 깊은 곳에 위치한 뼈를 철심이나 핀으로 고정하는 수술을 받거나, 근육에 주사한 보톡스, 진피층 아래 들어가는 필러 등 시술을 받은 분도 사용할 수 있으며 임신 중에 사용하여도 전류로 인한 영향이 없는 안전한 전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