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04 10:25
'리복블프데이'
'리복블프데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복 블프데이'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된다.

28일 토스 측은 "(리복블프데이) 잠시후 11시에 퀴즈가 공개됩니다"라고 전했다.

토스 퀴즈 "최근 뉴트로 트렌드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리복 □□□을, 11월 9일 □□□데이 에서도 만날 수 있다"의 정답은 '클래식'이다.

"리복의 펌프와 아디다스의 부스트, 두 부랜드의 독보적 기술들이 결합하여 탄생한 □□ □□□를 리복 블프데이 11월 8일 데일리 슈퍼딜에서도 만날 수 있다"의 정답은 '퓨리부스트'이다.

"리복 블프데이 기간에는, 무제한 사용가능한 ○○% 추가할인 슈퍼할인쿠폰이 제공된다"의 정답은 '20'이다.

"리복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과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의 이름은 □□□이다"의 정답은 '리클럽'이다.

"리복 공식 멤버십인 리클럽에 가입하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시 구매금액의 ○%가 적립됩니다"의 정답은 '5'이다.

"리복 블랙프라이데이 11월4일부터 11월10일까지는 매일 오전 ○○시에 한정상품 시크릿딜이 열립니다"의 정답은 '10'이다.

"리복 공식 멤버십인 리클럽 가입 후 발급되는 신규회원 쿠폰의 할인 금액은 ○○○○○원입니다"의 정답은 '10000'이다.

"11월4일 시작되는 리복의 국내 첫 블랙프라이데이는 오직 '□□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의 정답은 '리복'이다.

"기간 내내 매일 다른 슈퍼딜과 풍성한 깜짝혜택을 선보이게 될 19년 리복 블랙프라이데이의 시작일은 11월 ○일 입니다"의 정답은 '4'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리복이 4일 오전 9시부터 브랜드 최초 블랙 프라이데이에 돌입한다.

'리복 블프데이(Reebok Black Friday)'는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된다. 로얄 브릿지, 런 피니쉬, 인스타펌프 퓨리, 윈터 다운 자켓과 벡터 로고 티, 후디, 맨투맨, 트랙 자켓, 액세서리 등 리복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날짜 별 지정된 상품을 한정 특가로 판매하는 ‘데일리 슈퍼 딜’이 진행된다. 일주일간 퓨리 데이, 러닝 데이 등 매일 다른 데일리 슈퍼 딜이 공개되며 24시간 동안 해당되는 제품들을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8일에는 리복 최초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해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Instapump Fury Boost) 팩의 마지막 시리즈인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를 24시간 동안 한정 수량 사전 판매한다. 인스타펌프 퓨리 부스트는 리복의 펌프 기술과 아디다스의 부스트 기술을 결합한 스니커즈로, 첫 번째 시리즈 ‘프로토타입’이 약 1시간 이내에 매진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리복 공식 멤버십 리클럽(Reeclub) 회원에게는 무제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내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횟수에 관계없이 계속해서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을 적용하면 데일리 슈퍼 딜 제품을 제외하고 최대 6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리복 블랙 프라이데이는 리복 온라인 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되며, 일부 품목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