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1.04 11:1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SAP 코리아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SAP S/4HANA를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브랜드엑스는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유명한 ‘젝시믹스’가 대표 브랜드로, 그 외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한 미디어커머스 전문 기업이다.

브랜드엑스는 인메모리 기반의 차세대 전사적자원관리(ERP) 솔루션 S/4HANA 온프레미스 도입을 통해 투명성과 신속성, 가시성을 향상해 성공적인 디지털 변혁을 하고자 한다.

온라인 커머스 업계에서 한발 앞선 디지털 전환으로 경쟁사와 차별화를 꾀할 예정이다.

SAP는 2019년 3분기에 5억 7200 만 유로 새로운 클라우드 총 계약을 성사하며 전년동기대비 39% 성장세를 보였다.

클라우드 매출은 179억 유로로 37% 증가했다. SAP는 이번 3분기에 679억 1000만 유로의 매출을 달성했다.

강민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공동대표이사는 "2017년 매출 30억원에서 2018년 390억원으로 급격히 성장하고 있으며, 2020년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 중인 브랜드엑스에게 SAP의 S/4HANA는 필수적”이라며, “이번 도입으로 더 나은 의사 결정을 신속히 내리고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발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