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정은 기자
  • 입력 2019.11.04 11:38
(사진제공=한화투자증권)
(사진제공=한화투자증권)

[뉴스웍스=이정은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12월 31일 까지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신규고객 국내두! 해외두! 모두 드림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생애 최초로 비대면 계좌개설를 개설하면 가입일부터 5년간 모바일 국내주식(코스피, 코스닥, 상장지수펀드) 위탁수수료가 면제된다. 해외주식 수수료는 할인 혜택을 적용받아 최소수수료 없이 온라인 채널 기준 미국 0.1%, 중국·홍콩 0.2%로 거래할 수 있다.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또 투자지원금,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주식입고지원금, 월간 경품 추첨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투자지원금은 비대면 계좌개설 시 현금 1만원과 펀드 쿠폰 1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하며,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고 12월 31일까지 총 자산 100만원 이상을 유지하면 투자지원금 현금 4만원과 펀드 쿠폰 4만원을 추가 지급 받을 수 있다.

타사에 보유중인 국내 및 해외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에는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현금 200만원까지 투자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신청 고객에 한해 신용·담보대출 금리를 2.99%로 할인해 90일간 제공하며, 타사 보유 국내 및 해외주식을 당사로 1000만원 이상 입고한 경우 최대 180일로 자동 연장 적용된다. 휴면고객은 투자지원금을 제외하고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주식입고지원금, 월간 경품 추첨 등의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휴면고객은 투자지원금을 제외하고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주식입고지원금, 월간 경품 추첨 등의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 온라인사업부 이동준 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주식에 투자하는 고객에게도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및 해외주식에 투자하는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거래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에서 한화투자증권 '스마트M' 앱을 설치한 후 비대면 계좌 개설을 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