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04 14:05
롯데호텔특급세일 (사진=네이버 캡처)
롯데호텔특급세일 (사진=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롯데호텔특급세일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문제가 등장했다.

4일 OK캐쉬백 오후 6시 퀴즈 "ㅇㅇㅇㅇㅇㅇㅇ 회원이 롯테호텔 특급세일 상품 예약시에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H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롯테호텔만의 멤버십 프로그램 ㅇㅇㅇㅇㅇㅇㅇ 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롯테호텔리워즈'이다.

오후 5시 퀴즈 "아름다운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호텔은 어디일까요"의 정답은 '롯데레전드호텔사이공'이다.

오후 4시 퀴즈 "롯데호텔 특급세일에 참여하는 국내, 해외호텔은 총 ○곳일까요?"의 정답은 '7'이다.

오후 3시 퀴즈 "롯데호텔 특급세일 '투숙' 기간의 종료 일자는 며칠 일까요?(2020년 2월 ○○)의 정답은 '29'이다.

오후 2시 퀴즈 "전 세계를 연결하는 국내 유일의 글로벌 호텔 그룹, 대한민국 최대 규모 호텔 브랜드 ○○○○○○○○은 어디 일까요?의 정답은 '롯데호텔앤리조트'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롯데호텔특급세일'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롯데호텔특급세일'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롯데호텔은 4일 오전 10시부터 8일 자정까지, 5일 동안 타임세일 프로모션 ‘롯데호텔 특급세일’을 선보인다. 한국은 물론 베트남, 러시아까지 3개국∙7개 도시(국내: 서울, 제주, 부산, 울산 / 해외: 호치민, 하노이, 블라디보스토크)에 위치한 5성급 롯데호텔이 참여하는 국내외 호텔 통합 타임세일이다. 

그간 롯데호텔의 5성급 호텔들이 개별적으로 타임세일을 진행한 적은 있지만 이처럼 여러 호텔이 함께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처음이라 보다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롯데호텔 특급세일 상품의 투숙가능기간은 11월 4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로 겨울 시즌 여행이나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해외의 경우, 국내에서 사랑 받는 인기 여행지인 베트남 호치민과 하노이,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 위치한 롯데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여행에 제격인 건기를 맞는 하노이와 호치민, 러시아 유일의 부동항으로 겨울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블라디보스토크에서 현지 최고 수준의 5성급 호텔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다. 서울, 제주, 부산, 울산의 국내 4개 호텔 역시 첫 통합 타임세일을 기념하는 특별한 상품으로 겨울철 호캉스객들을 유치할 계획이다. 

‘롯데호텔 특급세일’은 공식 어플리케이션 및 PC, 모바일의 공식 웹사이트에서만 예약이 가능하다.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회원의 경우, 특급타임세일에서 ‘득템’과 더불어 11월 30일까지 투숙 시 보너스 LH포인트 1,000점(한화 1만원 상당) 적립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단, 멤버십 가입 여부와 상관 없이 예약이 가능하여 비회원이라도 특급세일 예약은 가능하다.) 일부 날짜는 객실의 조기 마감이 예상되어 빠른 예약은 필수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