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05 06:51
'박나래 기절 토퍼 반값' (사진=홈랩 홈페이지 캡처)
'박나래 기절 토퍼 반값' (사진=홈랩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이 홈랩과 함께 '박나래 기절토퍼'와 관련된 초성퀴즈가 출제됐다.

5일 허니스크린 퀴즈타임 초성 퀴즈 'ㅇㄹㅅㅊㅈㅈ'의 정답은 '엘라실충전재'이다.

또 초성 퀴즈 'ㄱㅈㅂㄷㅋㅈㅅㅌ'의 정답은 '기절베딩키즈세트'이다.

퀴즈의 정답은 네이버에서 '박나래 기절토퍼 반값'를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침구류 전문 브랜드 홈랩은 최근 개그우먼 박나래를 모델로 기용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주력 상품인 기절베개는 누적 판매 280만개를 기록했으며 1000만원 상금 프로모션으로 퀴즈타임을 선보였다.

홈랩의 기절베게 골드라벨은 기존 기절베개의 수많은 데이터와 노하우를 접목하여 탄생했다. 최상의 원단과 충전재를 아끼지 않고 충분한 길이와 넓이로 자유롭게 뒤척여도 모자람 없이 제작되었다.

최대 엘라실 충전량(1.3kg)과 새로운 엘라실 배합비로 인해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다. 머리에 닿는 순간 기절하듯 숙면을 취할 수 있다는 아이디어에서 기절베개 별칭을 얻었다.

홈랩은 11월 5일부터 전상품 무료 배송과 박나래 기절토퍼 반값이벤트를 시작한다.

한편, 이번 퀴즈타임은 오는 11월 5일 오전 8시부터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 (안드로이드 및 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