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정은 기자
  • 입력 2019.11.05 09:29
(자료제공=어니스트펀드)
(자료제공=어니스트펀드)

[뉴스웍스=이정은 기자] P2P금융에 투자하면 카카오페이지 콘텐츠 이용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

P2P금융업체 어니스트펀드는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와 함께 새내기 투자자를 위한 '어니스트펀드 첫 투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해 어니스트펀드에 회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첫 투자 지원금 1만원이 제공되고, 투자 완료시 카카오페이지 콘텐츠 구입에 이용 가능한 캐시 7000원을 지급된다.

어니스트펀드는 최소 금액 1만원부터 투자가 가능해 소액으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카카오페이지 첫 화면 좌측 상단의 캐시(C) 메뉴에서 '어니스트펀드 첫 투자 이벤트' 배너를 찾아 '캐시받기' 버튼을 터치한다. 

이어 해당 경로를 통해 어니스트펀드에 회원 가입 절차를 밟은 후 지급받은 투자 지원금 1만원으로 어니스트펀드 상품에 투자를 완료하면 카카오페이지 캐시 7000원이 지급된다.

지난 9월 26일부터 진행돼온 어니스트펀드와 카카오페이지의 이번 제휴 이벤트는 당초 예상을 넘는 호응이 이어지며 오는 11월 30일까지 이벤트 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모바일 간편투자 시대가 열리면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소액으로 중수익 이상의 투자성과를 거둘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지고 있다"며 "이번 카카오페이지 제휴 이벤트와 같이 친근하게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이벤트를 열어 P2P금융 투자 경험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