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정은 기자
  • 입력 2019.11.05 10:03
(사진제공=삼성증권)
(사진제공=삼성증권)

[뉴스웍스=이정은 기자] 삼성증권이 소비자 의견을 경청해 서비스 개선에 활용하기 위한 ‘고객 자문단’ 1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고객자문단은 삼성증권의 주요 업무, 주식 및 금융상품 매매 및 관련 프로세스와 서비스에 대한 개선사항을 발굴, 제안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삼성증권 거래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15일까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고객자문단으로 선정되면 ‘삼성증권 고객자문단’ 모바일 위촉장을 받은 후 11월부터 2020년 1월까지 온라인을 통한 설문과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고, 희망자의 경우 오프라인 그룹인터뷰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삼성증권은 고객 관련 모든 업무를 진행할 때 소비자보호 관점의 사전검토 절차가 선행되도록 소비자 보호 프로세스를 구축해 운영 중이며 자체적인 ‘영업윤리준칙’을 제정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