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05 11:07
'다슈 류준열샴푸' (사진=홈페이지 캡처)
'다슈 류준열샴푸'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다슈 류준열샴푸'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5일 토스 문제 "두피 딥클렌징, 두피 개선 효과, 모발 탄력 및 윤기부여 등 힘없고 약한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이다"의 정답은 '탈모'다.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등 인체와 가장 유사한 3가지 단백질로 푸석한 모발을 □□□ □□□□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다슈 데일리 한방 두피 골드 샴푸'는 두피와 모발 모두를 생각한 탈모케어 기능성 샴푸 입니다"의 정답은 '힘있고건강하게'이다.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는 비오틴, 모발을 보호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두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덱스판테놀, 그리고 두피보호에 도움을 주는 □□□□□□□이 함유되어 있습니다"의 정답은 '징크피리치온액'이다.

"다슈 류준열샴푸는 호불호 없는 □□□□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의 정답은 '시트러스'이다.

"왁스, 스프레이의 과정 없이도 이것 하나만 사용하면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 화제의 신개념 스타일링제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에어부스터'이다.

"다슈의 헤어왁스는 특히 고정력, 세팅력, □□□ 때문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국민왁스로 자리 잡았다"의 정답은 '세정력'이다.

"다슈 맨즈 듀얼 트릭 스틱은 남자의 자존심 □을 살리는 화장품"의 정답은 '각'이다.

"집에서 스스로 쉽게 얼굴형을 바꿀 수 있어 다슈 맨즈 듀얼 트릭스틱을 ㅅㅎㅅㅌ이라고도 부른다"의 정답은 '성형스틱'이다.

"다슈 맨즈 듀얼 트릭스틱은 듀얼이란 제품명에 걸맞게 □□과 ◇◇◇의 완벽한 조합"의 정답은 '쉐딩컨실러'이다.

'다슈 류준열샴푸'를 네이버에 검색하면 토스 퀴즈의 힌트를 얻을 수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류준열이 추천한 다슈두피샴푸로 불리고 있는 '다슈 데일리 단백질 한방 두피 골드 샴푸'는 현대인들이 가지고 있는 스트레스와 만성피로, 영양부족으로 인한 탈모고민을 제대로 저격해 광고가 공개된 후 연일 주목받고 있다.

또한 해당제품은 탈모증상완화도움기능성 제품으로 두피를 집중적으로 관리해 탈모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유명 유튜버가 지성샴푸 TOP로 추천한 샴푸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아울러 하수오뿌리, 구기자추출물등 9가지 한방 특허 콤플렉스와 인체 유사 단백질인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을 포함해 푸석한 모발까지도 힘있고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똑똑한 멀티제품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