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19.11.05 11:19
(사진=잼있는버스 클럽 메이크업편 영상 캡쳐본)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신개념 뷰티 웹예능 '잼있는버스'가 그랑티비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7화 '시선강탈! 클럽 메이크업' 편을 공개했다.

잼있는버스는 특별한 출퇴근 메이크업 딜리버리 서비스를 표방한 신개념 뷰티 웹예능이다. 매 에피소드마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뷰티 컨셉으로 1020 여성들의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고 있다.

잼있는버스의 메이크업 프로젝트는 뷰티 동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잼페이스'에 기반해 진행된다. 잼페이스는 뷰티 유튜버의 수많은 영상을 인공지능이 검색해 신청자에게 적합한 메이크업 동영상을 추천하고 전문가들이 이를 바탕으로 헤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완벽한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매회 방송은 시청자 중 '호강님'을 선정해 그를 위한 로또급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잼있는버스가 제공하는 풀코스의 메이크오버를 통해 호갱님이 아닌 호강님으로 대접을 받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사진=잼있는버스 클럽 메이크업편 영상 캡쳐본)
(사진=잼있는버스 클럽 메이크업편 영상 캡쳐본)

7화 시선강탈! 클럽 메이크업 편의 '호강님'은 클럽을 좋아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김미현 씨다. 잼있는버스에서는 클러버 호강님을 위해 '무대를 뿌시는 클럽 메이크업'을 준비했다. 

7화 호강님이 잼페이스를 통해 추천받은 뷰튜버는 뷰티크리에이터 민스코다. 이에 호강님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민스코가 직접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출동해 트렌디한 컷크리즈 메이크업과 화려한 클럽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했다.

클럽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으로 완벽 클러버로 변신에 성공한 호강님은 MC들과 잼버스 클럽에서 댄스파티를 즐기며 만족스러움을 드러냈다. 

트렌디한 클럽 메이크업과 흥이 넘치는 댄스파티 현장은 그랑티비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7화 '시선강탈! 클럽 메이크업' 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