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05 13:19
W컨셉 연예인 착용 (사진=W컨셉 홈페이지 캡처)
W컨셉 연예인 착용 (사진=W컨셉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W컨셉 연예인 착용' 관련 토스 행운퀴즈가 출제된다.

5일 토스 퀴즈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셀럽 '□□□'가 선택한 FRONTROW(프론트로우)의 Layered Collar Wool Jaket"의 정답은 '윤승아'이다.

"최근 종영된 캠핑클럽에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인 핑클의 이진이 선택한 □□□□□의 Wool Blend Coat"의 정답은 '마론에디션'이다.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활약중인 수지가 착용한 바지가 있습니다 이 바지의 이름 □□□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유진이'이다.

"프렌치 감성을 기반으로 한 □□□□의 삭 드 아르케 숄더백을 연예인 김나영이 착용해서 W컨셉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의 정답은 '루에브르'이다.

"트렌디한 셀럽과 만나 유명해진 메종마르지엘라! W컨셉에서는 지금 추첨을 통해 □□□을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의 정답은 '버킷백'이다.

"아이유가 입어 화제가 된 □□□ 브랜드의 시스루 프릴 블라우스"의 정답은 'OHL'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W컨셉 홈페이지에 따르면 11월 5일 단 하루 10% 쿠폰을 제공한다. ID당 1회 사용 가능하며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W컨셉에서는 11월 1일부터 대대적인 아우터 세일 기획전인 '아우터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하여 스마트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아우터 전 카테고리 5% 할인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첫 포토리뷰 작성시 최대 1만1000포인트 적립 등 놓치지 말아야 할 구매 혜택들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