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05 17:09
'르프레시 오늘부터1일' (사진=네이버 캡처)
'르프레시 오늘부터1일' (사진=네이버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르프레시 오늘부터1일'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등장했다.

5일 토스 문제 "유기농 순면에도 등급이 있다? 르프레시 생리대는 100% 최고급 □□ □□□산 유기농 순면으로 만들었습니다. 인위적인 유전자 변형이 없는 □□ □□□산 유기농 순면은 화학비료, 농약, 살충제 등을 사용하지 않고 3년간 친환경적으로 자란 목화를 사용합니다"의 정답은 '미국텍사스산'이다.

"르프레시 공식몰은 해독생활 라이프 스타일, 일센티 □□□입니다"의 정답은 '플러스'이다.

"르프레시는 □□□□ 응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은 문방구에서 따뜻한 제주도 그림을 그리는 세화씨문방구와 콜라보한 "안녕, 제주" 르프레시 500만피스 돌파 기념 이벤트로 르프레시 BOX 구매시 2020 안녕제주 다이어리, 달력을 무료증정 합니다. (선착순 5000명)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여성작가'이다.

"누적 후원금 1억! 르프레시 공식몰 1cm+에서 구매하면? 나도 자동 나눔 후원자! 1cm+ 나눔 □□□□에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프로젝트'이다.

"르프레시 생리대 공식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시 2020 안녕 제주 □□□□ 무료 증정 이벤트"의 정답은 '탁상달력'이다.

'르프레시 오늘부터1일'를 네이버에 검색하면 토스 퀴즈의 힌트를 얻을 수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르프레시는 11월1일부터 11월6일 오후 6시까지 생리대 500만피스 돌파 최대 61% 할인 빅 이벤트를 연다. 또 선착순 5000명에게 안녕, 제주 다이어리 or 탁상 달력을 준다. 3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을 주며 르프레시 체험팩을 할인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