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06 09:08
'더뷰티 코어뷰티' 오퀴즈 사카이 이벤트 (사진=홈페이지 캡처)
'더뷰티 코어뷰티' 오퀴즈 천이백만원 이벤트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더유핏코어뷰티 관련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 문제가 등장했다.

6일 OK캐쉬백 오후 1시 "더유핏 티레이저 크림의 엑토좀더블엘 성분은 LED빛과 반응하여 더욱 우수한 주름개선, 미백, 자극 완화 효과를 내는 특허받은 ○○○○○○○ 원료다"의 정답은 '광반응성화장품'이다.

12시 퀴즈 "더유핏 필스파 실키오일워시는 000000가 함유된 홈스파 오일워시 제품이다"의 정답은 '미네랄온천수'이다.

오전 11시 퀴즈 "더유핏 미라팩에 함유된 특허성분인 ○○○○○○○는 엘라스틴의 안정화, 피부탄력증진,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의 정답은 '리스라스틴브이'이다.

오전 10시 "더유핏 브이케어 시리즈 신제품 스파클링부스터는 ○○○○ ○○○○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의 정답은 '탄력있는브이라인'이다.

"THE YUFIT YOU+FIT의 합성어로 당신에게 꼭 맞는 NO.1 홈스테틱을 제안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로, 슬로건은 ㅍㄷㅍㄷㅇㅍ이다"의 정답은 '펀더풀더유핏'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 '더유핏 코어뷰티'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2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더유핏 코어뷰티'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OK캐쉬백은 '퀴즈 풀고 경품 매일받기' 역대급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22일까지 실시한다. 오퀴즈 사전퀴즈를 풀면 에어팟, 아이패드, 사카이 등 경품에 자동 응모가 되며, 누구나 매일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 확인은 네이버에서 '오퀴즈 아이패드 매일지급'을 검색하고 '당첨자 확인' 배너에서 조회 가능하다.

한편, 코스메틱 브랜드로 알려진 더유핏이 나비존 화이트닝 제품군을 47%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11월 6일 하루 동안 진행된다. 

나비존이란 코를 기준으로 양 볼의 5cm 부위 나비모양 피부구역으로 기미, 주근깨, 트러블이 80%이상 밀집해 있다. 이에 얼굴의 인상을 결정하는 부위로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어 나비존 관리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더유핏’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는 기초부터 다져진 탄탄한 코어뷰티에서 시작되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관리하는 ‘코어뷰티마스터 더유핏’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NO.1 홈스테틱 더유핏은 리프팅, 브이라인, 화이트닝 등 기능성에 초점을 둔 손쉬운 홈케어 제품구성으로 할인된 가격을 선보인다. 또한 평생 회원가입시, 즉시 이용가능한 만원 쿠폰 지급, 구매시 다양한 사은품 혜택까지 동시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