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06 10:18
유세린ㅂㄷㅂㄷ크림 (사진=올리브영 홈페이지 캡처)
유세린ㅂㄷㅂㄷ크림 (사진=올리브영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유세린ㅂㄷㅂㄷ크림'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11시 등장한다.

6일 토스 첫 번째 문제는 유세린 'ㅂㄷㅂㄷ 크림' 정식 명칭을 묻는 질문이다. "외부 오염을 완벽 차단한 밀폐용기로 제작되어 펌핑할 때 손이 #부들부들 떨리지만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보들보들 해지는 화제의 유세린 울트라 센시티브 □□□크림!"의 정답은 '리페어'다.

"민감 피부의 효과적인 개선을 위해 개발된 유세린 리페어 크림은 외부 오염을 100% 차단해주는 □□□□ 용기를 사용하여 보존제, 파라벤 등 유해성분을 모두 배제한 퓨어 포뮬라를 안전하게 유지해줍니다"의 정답은 '특수밀폐'이다.

"빠르게 피부 개선이 필요한 순간, 유세린 리페어 크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시간만에 눈에 보이는 손상개선효과가 입증된 크림입니다. ○은 몇 시간일까요?"의 정답은 '2'이다.

"11월 단 한 달, 올리브영에서 유세린 리페어크림+미스트 한정 기획에 대해 ○○%의 역대급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과연 몇 프로 할인율일까요?"의 정답은 '40'이다.

"유세린은 □□의 뛰어난 기술력을 담아 눈에 보이는 효과를 선사하는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에 들어갈 국가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독일'이다.

"유세린은 ○○○년 전 아이삭 리프슈츠 박사가 최초로 '유세릿'이라는 크림을 발명한 데서 시작되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19'이다.

'유세린ㅂㄷㅂㄷ크림'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토스 퀴즈의 힌트를 얻을 수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유세린은 독일 함부르크 약국에서 시작된 100년이 넘는 브랜드 역사를 자랑한다. 아이삭 리프슈츠 박사가 1900년 크림제를 발명하면서 시작됐다. 

유세린은 올리브영에서 유세린 울트라 센시티브 리페어 크림을 2만1000원에 판매한다. 손상개선 효과가 뚜렷해서 #ㅂㄷㅂㄷ(부들부들, 보들보들)크림으로도 불린다. 

특히 유세린 밀폐용기는 외부오염을 100% 차단하고, 보존제와 파라벤이 필요없는 이중밸브 밀폐용기다. 

리페어 크림은 △빠른피부 개선효과 △촉촉한 크림제형 △필요한 성분만 담은 저자극 포뮬러(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포뮬러이며 파라벤, 향료, 색소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에 적합) △여드름성 피부사용 적합테스트 완료(국내 인체적용시험으로 확인) 등의 특징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