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06 11:11
플리스 무신사 파격할인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플리스 무신사 파격할인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플리스 무신사 파격할인 관련 랜덤쿠폰 퀴즈가 등장했다.

6일 무신사 측은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MD 추천 아우터' 리버서블 상품 중 첫번째로 진열된 상품의 브랜드명은?"이라고 물었다. 정답은 '마크곤잘레스'이다.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MD 추천 아우터' 플리스 상품 중 두 번째로 진열된 상품의 브랜드명은?"의 정답은 '디스이즈네버댓'이다.

"아우터 페스티벌 스페셜 이벤트 중, 7번째 혜택은 'KB OOOO 최대 7천원 할인' 입니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국민카드'이다.

"무신사 후기숍 이벤트의 필수 해시태그는 '#무신사아우터페스티벌 #OOOOO' 입니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무신사후기'다.

플리스 무신사 파격할인 관련 랜덤쿠폰은 퀴즈는 선착순 8만명 한정으로 최대 80% 할인된다.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워난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무신사는 '2019 아우터 페스티벌'을 맞이해 11월 6일 하루 동안 인기 플리스 아이템을 할인한다. 할인율은 최대 62%이다. 무신사 MD가 선별한 라퍼지스토어(LAFUDGESTORE), 엘엠씨(LMC),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등 인기 브랜드의 플리스 아이템들도 할인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