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07 09:04
'700조유산균 락티브특가' 오퀴즈 노트10 이벤트 천이백만원이벤트 (사진=홈페이지 캡처)
'700조유산균 락티브특가' 오퀴즈 노트10 이벤트 천이백만원이벤트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700조유산균 락티브특가 관련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 문제가 등장했다.

7일 OK캐쉬백 오후 1시 "라티브는 ㅅㄱㅎㅇㅍㅇㅌ로 3천원 쿠폰을 지급한다"의 정답은 '신규회원포인트'이다.

12시 퀴즈 "락티브 유산균은 ㅎㅅㅎㄹ 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유산균입니다"의 정답은 '합성향료'이다.

오전 11시 퀴즈 "맛있는 유산균 락티브 할인 프로모션 슬로건은 ㅅㅋㅎㄱㄹㅍㅎㄹ 이다"의 정답은 '상쾌하게락포하라'이다.

오전 10시 "락티브 맘유산균앤철분 세트는 ㅇㅅㅂㅅㅇㅂ에게 필요한 유산균이다"의 정답은 "임산부수유부"이다.

오전 9시 "락티브는 ㅎㄹㅎㅍ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편리한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입니다"의 정답은 '하루한포'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 '700조유산균 락티브특가'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2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700조유산균 락티브특가'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OK캐쉬백은 '퀴즈 풀고 경품 매일받기' 역대급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22일까지 실시한다.

오퀴즈 사전퀴즈를 풀면 에어팟, 아이패드, 사카이 등 경품에 자동 응모가 되며, 누구나 매일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락티브는 오늘 단 하루 특별 혜택으로 최대 할인 혜택과 동시에 플러스 친구에 한하여 무료 배송 쿠폰도 지급한다고 알렸다. 

락티브가 유산균 식품 업계에서 주목 받는 이유는 우선 전 제품에 카제인나트륨, 이산화규소, 합성향료, 착색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HPMC, 결정 셀룰로스의 7가지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는다는 점으로 꼽을 수 있다. 

또한 락티브 유산균은 단일 균주가 아닌 락토바실러스, 비피더스, 스트렙토코커스, 락토코커스 계열의 최대 17종의 다양한 유산균 함유를 자랑한다. 각 제품에 맞게 비타민 D, 아연, 철, 비타민 C 등의 성분을 추가적으로 함유한 락티브 유산균은 필요한 성분만 쏙쏙 더해 연령 및 대상에 맞는 균주를 섭취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락티브 제품은 건강한 유산균을 장까지 안전하게 이동시켜 장내 환경에 유익한 활동을 하도록 돕는다. 특허 받은 유산균을 선별하여 유산균의 생육 저해 최소화를 위해 발효 과정과 균제 코팅 과정을 통해 유산균이 위산과 담즙을 이겨내고 장까지 잘 도달할 수 있도록 만들었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