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07 10:14
'바세린바른입술' (사진=바세린 홈페이지 캡처)
'바세린바른입술' (사진=바세린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바세린바른입술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7일 토스 측은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고 보습과 보호에 탁월한 성분으로 149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계속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바세린 립테라피 제품의 기본 성분 □□□□□□가 입술을 지켜주는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 건저하고 추운 환경에서도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을 가꾸어줍니다. □□□□□□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오리지널젤리'이다.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고 보습과 보호에 탁월한 성분으로 현재까지 계속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바세린 오리지널젤리는 ○○○○년부터 세계인의 피부를 지켜오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1870'이다.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고 보습과 보호에 탁월한 성분으로 현재까지 계속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 바세린 오리지널젤리는 ○○○년 동안 세계인의 피부를 지켜오고 있습니다. ○○○년 동안 지속된 피부 보호 노하우가 함유된 바세린립테라피가 건조하고 추운 환경에서도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꾸어 줍니다"의 정답은 '149'이다.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고 보습과 보호에 탁월한 성분으로 149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계속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바세린 립테라피제품은 총 ○○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의 정답은 '14'이다.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고 보습과 보호에 탁월한 성분으로 149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계속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바세린 립테라피제품. 바세린 오리지널젤리를, 그대로 미니사이즈로 담아낸 미니자 제품 중 유일하게 핑크색 컬러를 가지고 있어 더 인기 있는 □□□□에도 오리지널젤리 성분이 동일하게 들어있습니다. □□□□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로지립스'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에 '바세린바른입술'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바세린 홈페이지에 따르면 2019년 10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바세린바른입술 구매인증이벤트 바세린립테라피를 보여줘'를 실시한다. 바세린립케어 제품을 구매하고 인스타그램에 제품과 함께 #바세린바른입술 해시태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경품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바세린 모습 시트 마스크 등이며 당첨자 발표는 2019년 12월 12일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