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07 10:24
플리스 무신사 파격할인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플리스 무신사 파격할인 (사진=무신사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무신사 에잇세컨즈 데이 관련 랜덤쿠폰 퀴즈가 등장했다.

7일 무신사 측 퀴즈 "무신사 에잇세컨즈 데이 '패키지 상품' 페이지 내 첫 번째 상품명은 '○○○○ 루즈핏 베이직 셔츠'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깅엄체크'이다.

"무신사 에잇세컨즈 데이 '균일가숍' 페이지는 8,800원부터 균일가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입니다. 최대 얼마까지의 가격대로 선보일까요?"의 정답은 '58800'이다.

"무신사 에잇세컨즈 데이 '한정 수량 특가' 페이지 내 두 번째 상품의 할인율은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77'이다.

"무신사 에잇세컨즈 데이 '전 상품 최대 70% 할인' 페이지 내 OUTER 영역 두 번째 상품명은 '네이비 체크 울 블렌디드 ○○○ 후드 롱 코트'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하프넥'이다.

"무신사 에잇세컨즈 데이 '균일가숍' 페이지 내 11,800원 영역 내 첫 번째 상품의 할인율은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70'이다.

무신사 에잇세컨즈 데이 관련 랜덤쿠폰은 퀴즈는 선착순 7만명 한정으로 최대 77% 할인된다.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워난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8일부터 13일까지 6일동안 무신사 에잇세컨즈 데이를 진행해 최대 70% 할인된 상품과 신상품의 단독 특가를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에잇세컨즈(8SECONDS)는 19 F/W 캐시미어 블렌디드 니트를 무신사 한정 발매한다.

무신사 한정 발매하는 에잇세컨즈 블렌디드 니트는 1만 원 할인(14%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으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무신사 홈페이지를 통해 무신사 스페셜 이슈를 확인한 후 이벤트 응모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명의 회원에게 캐시미어 블렌디드 라운드넥 니트 아이템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