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11.07 10:45
(이미지제공=지스타조직위원회)
(이미지제공=지스타조직위원회)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9'는 B2B관에 참가한 인디 및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전시효과를 극대화하고 효율적인 마케팅을 돕기 위해 'B2B 미디어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B2B 미디어 스튜디오는 홍보에 취약한 인디 및 중소기업에 지스타에서의 활동을 생생하게 전달하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다. 제작된 영상 홍보물은 지스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을 통해 광범위하게 홍보된다.

B2B 참가 업체 중 사전에 신청한 업체와 현장에서 접수한 업체를 대상으로 영상홍보물을 무료로 제작하며, 요청이 있는 경우 참가 업체 자체계정으로 지스타 현장의 모습을 라이브로 송출한다.

15일에는 B2B 네트워크 파티를 통한 참가사와 바이어를 위한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된다.

한국게임산업협회(K-GAMES)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지스타 2019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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