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1.07 11:04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미트프렌즈가 축산 농가와 식당, 정육점 사장님들을 응원하기 위한 ‘2019 돈육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9 돈육대전’은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미트프렌즈에서 판매되는 국내산 한돈을 비롯해 유럽, 북미, 남미의 다양하고 품질 좋은 모든 돈육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대 35%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다.

미트프렌즈는 축산유통업계 전문 공급사들이 함께 만든 축산물 전문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 정육점, 식당 등 식육을 대량으로 구입하는 소비자를 위한 B2B 플랫폼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다.

국내산 생산 업체, 수입산 직수입 업체들이 직접 상품 공급을 책임지는 구조로 시세 변동, 제품 공급의 유동성이 심한 축산물의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특정 상품의 가격 폭등, 장기간 품절 등의 문제를 개선했다.

축산물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며 자체 물류센터를 운영하면서 전문적인 관리, 배송을 진행하므로 안정적인 축산물의 공급과 물류가 가능하다는 점이 강점이다.

업계 최초로 새벽 1시 주문 마감제를 실시, 자영업자들이 그날 영업을 마치고 다음날 사용할 고기를 새벽 1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물건을 받아볼 수 있도록 편리함을 제공하는 구매자 중심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미트프렌즈 관계자는 “‘2019 돈육대전’을 통해 시중에 유통되는 돈육과 관련된 소비자의 우려를 줄이고, 위축된 소비 촉진을 통해 양돈 농가와 자영업자 사장님들께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