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1.07 11:3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콜러노비타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경기 직관 기회를 제공하는 비데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글로벌 명품 주방·욕실 브랜드인 콜러와 2011년 콜러와 한 가족이 된 노비타에서 콜러의 맨유 스폰서십을 기념해 마련됐다.

7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노비타 비데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 대상 노비타 비데 구매 후 제품 시리얼 넘버를 프로모션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해 맨유 홈경기 직관 티켓, 에어팟 2세대, 맨체스터 백팩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맨유 레전드인 박지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노비타는 비데 구매 프로모션 응모자들 중 총 200명을 뽑아 내년 1월 17일 개최 예정인 맨유 레전드 이벤트 행사에 초청한다.

맨유 레전드 이벤트에서는 박지성 팬 사인회 등 다양한 행사가 예정돼 있다.

노비타는 응모 가능한 비데 모델을 다양하게 마련해 참여 기회를 넓혔다.

노비타 공식 온라인몰은 물론, 현재 진행 중인 공식 홈페이지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비데 구매 시에도 맨유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11월 중순 이후로는 옥션, 지마켓 등 오픈마켓 판매 제품에도 프로모션을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대상 비데 모델은 노비타 홈페이지, 대리점 등 각각의 노비타 비데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비타 비데 구매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년 1월 6일 발표된다.

송지수 콜러노비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파트너십을 기념하는 취지로 한국 팬들을 위해 콜러와 노비타가 함께 준비했다”라며 “이번 비데 구매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맨유 팬들과 축구팬들에게 의미 있을 맨유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