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11.07 12:05
(이미지제공=넷마블)
(이미지제공=넷마블)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배틀로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A3: 스틸 얼라이브'의 지스타 2019 스폐셜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의 정식 사전 등록 전 이용자에게 A3의 체험 기회 및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는 게임의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지스타 2019 넷마블 부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A3: 스틸 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출시된 PC 온라인 역할수행게임(RPG) A3의 지식재산권(IP)을 배틀로얄 방식에 접목한 게임이다.

전략과 컨트롤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서바이벌 방식의 '30인 배틀로얄', 동시간 전체 서버의 이용자와 무차별 프리 PK(대인전)을 즐기는 '암흑출몰', 공격·방어·지원형 등 각양각색의 특색을 보유한 소환수의 완벽 진화 '소울링커' 등으로 숨막히는 경쟁과 극한의 생존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지스타 2019를 통해 30인 배틀로얄의 '3인 팀전'을 최초 공개한다. 3인 팀전은 3명의 플레이어가 한 팀을 이뤄 최후의 한 팀이 승리하는 모드다.

동료와 함께 플레이하는 협동의 재미와 다양한 무기 스킬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스폐셜 등록 이벤트에 응모하는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응모한 이용자 전원에게 스폐셜 등록 이벤트 한정 보상으로 10만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해당 패키지는 게임 출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지스타 2019 넷마블 부스에서는 스폐셜 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갤럭시워치 액티브2, 에어팟 2세대, 넷마블 굿즈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