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07 14:02
시원스쿨2차반값대란 (사진=홈페이지 캡처)
시원스쿨2차반값대란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시원스쿨2차반값대란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

7일 OK캐쉬백은 오후 6시 "시원스쿨과 함께라면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ㅂㄱㄷㄹ ㅍㅋㅈ로 영어 공부 제대로 다시 시작하세요"의 정답은 '반값대란패키지'이다.

오후 5시 퀴즈 "진짜 영어 왕초보탈출 가능한, 시원스쿨 기적의 영어 강의 개수는 몇개 일까요?"의 정답은 '1100'이다.

오후 4시 퀴즈 "시원스쿨에서는 유명 연예인들만 듣던 ㅎㅈㅇㄱㅇ를 월 1만원대, 1년간 무제한 수강이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화제의강의'이다.

오후 3시 퀴즈 "이보다 더 완벽한 구성은 없었습니다. 시원스쿨 클래스의 ㄴㄷㄹㄱㅅ을 이 기회에 직접 확인해 보세요"의 정답은 '남다른구성'이다.

오후 2시 퀴즈 "2019년 ㅅㅂㄱ 시원스쿨 베스트 상품 50% 반값 구성이면 영어진짜 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상반기'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시원스쿨2차반값대란'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시원스쿨2차반값대란'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시원스쿨 2차 반값대란'에서는 지난 1차 반값대란에서 일일 한정수량으로 판매됐던 반값 패키지를 다시 만날 수 있다. 시원스쿨의 반값패키지는 강사 이시원의 베스트셀러 강의로 구성됐다.

해당 강의는 단기간에 영어 왕초보 탈출을 꿈꾸는 이들에게 효과적이다. 지난 14년간 사랑받은 시원스쿨 대표 강사 이시원의 베스트셀러 강의를 총집합해 탄탄한 구성을 갖춘 것은 물론, 영어 왕초보였던 개그우먼 김원희, 가수 김종민, 유튜브 크리에이터 이사배 등이 직접 체험하고 검증한 ‘영어탈출기 100’ 강의도 포함돼 있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지난 10월 20일 진행된 1차 반값대란에서 많은 분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셨다. 일일 한정으로 오픈된 패키지 특가이다 보니, 수강신청을 하지 못해 아쉽다는 문의가 많았다”고 말했다.

또한 “이에 2차 반값대란을 마련해 더욱 많은 분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올해가 가기 전 영어 실력의 기초를 다지고, 실력 향상을 원한다면 시원스쿨의 강의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여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