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07 14:08
'히든랩 미세먼지크림' (사진=바세린 홈페이지 캡처)
'히든랩 미세먼지크림' (사진=바세린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히든랩 미세먼지크림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7일 토스 측은 "약하고 건조해진 피부 장벽을 촉촉&튼튼하게 강화해주는 '히든 랩 스킨 세이버 □□□□□□'는 전국 랄라블라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컨센트레이트'이다.

"11/7 단 하루, 오후 5시 타임세일 ○○원 특가 공식몰 단독진행"의 정답은 '10'이다.

"촉촉&튼튼한 보습장벽 강화는 기본! 블루라이트와 □□□□까지 막아주는 히든랩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 (#보라크림)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미세먼지'다.

"11/7 단 하루, (1). 히든랩 전 제품 기본 ○○% 할인에 (2). 스토어 '찜'하면 ○○% 추가 할인까지! 놓치지 않을 거에요~ ○○에 공통으로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50'이다.

"SNS 스타들이 사랑하는 겨울 보습 크림! 미세먼지&블루라이트 철벽방어! 속부터 차오르는 보습장벽 강화! '히든랩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의 애칭은? □□□□입니다"의 정답은 '보라크림'이다.

"누적판매 61만개 돌파! 히든랩 스킨 세이버 라인 (토너-에센스-크림-컨센트레이트)은 피부 □□□□을 강화해주는 더마 코스메틱이다"의 정답은 '보습장벽'이다.

"지금까지 이런 할인은 없었다! 11/7 단 하루, 무료배송에 KF94 황사마스크까지 다~ 드리는 히든랩 스킨 세이버 정품 4종세트 ○○% 역대급 할인중!"의 정답은 '82'다. 

"피부 보습장벽을 튼튼하게! 히든랩 스킨 세이버의 특허 받은 독자성분 '필라세라는 필라그린 + □□□□□ 복합성분이다"의 정답은 '세라마이드' 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에 '히든랩 미세먼지크림'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