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08 09:09
'닥터포헤어 현빈샴푸'
'닥터포헤어 현빈샴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닥터포헤어 현빈샴푸' 관련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 문제가 등장했다.

8일 OK캐쉬백 오후 1시 퀴즈 "닥터포헤어 폴리젠 삼퓨의 ‘○○○○○○○’는 비오틴, 세라마이드, 쏘팔메토 추출물 등 두피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의 정답은 '폴리젠콤플렉스'이다.

12시 퀴즈 "닥터포헤어 샴푸는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 독일 ○○○○○의 피부 안정성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의 정답은 '더마테스트'이다.

오전 11시 "닥터포헤어는 ○○○○○○의 두피과학을 기반으로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두피 친화적 제품을 만드는 글로벌 두피 케어 전문 브랜드이다"의 정답은 '두피관리센터'이다.

오전 10시 퀴즈 "900만개 판매돌파 , 상품평 10만개에 빛나는 닥터포헤어 샴푸는 '○○○○○○○○' 1위 제품이다"의 정답은 '올리브영탈모샴푸'이다.

오전 9시 퀴즈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 샴푸 1위 기념으로 전세계 최초 1+1 이벤트를 진행중이다"의 정답은 '탈모증상완화'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 '닥터포헤어 현빈샴푸'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2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닥터포헤어 현빈샴푸'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는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탈모증상 완화 샴푸인 '폴리젠 샴푸'를 선보였다.

폴리젠 샴푸는 2019년 1분기 올리브영 헤어 카테고리 매출 기준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임상실험에서 각질, 피지, 뿌리 볼륨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최근 쌀쌀한 날씨가 다가오면서 탈모에 대해 고민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가을철에 빠지는 머리카락 양이 많아지면 탈모가 악화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탈모는 평소 탈모 증상 기능성 제품을 이용하여 꼼꼼한 홈 케어를 해주는 것 역시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