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19.11.08 09:3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 다양한 지역에서 예약 특전을 누릴 수 있는 11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괌&사이판 렌터카 이용하면 만원을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괌 또는 사이판 지역 렌터카를 대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 1만원 권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계획됐다.

이벤트 기간 내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단일 예약 기준 괌 또는 사이판에서 3일 이상 렌터카를 예약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되는 이벤트로 신속한 참여가 필요하다.

미국 지역의 렌터카 장기 이용 고객을 위한 주유권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SK모바일 주유권(2만원)이 상품으로 걸려있는 해당 이벤트는 11월 한 달간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을 통해 미국지역 렌터카를 단일 예약 기준 7일 이상 대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공되는 모바일 주유권은 국내에서 사용 가능하며, 이벤트 대상에 부합하는 고객 중 선착순 25명에게 발송될 예정이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관계자는 “추운 겨울이 다가오며 괌, 사이판, 미국 등의 여행지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라면서 “알라모렌터카와 겨울 여행을 함께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