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08 14:20

'닥터포헤어 현빈샴푸', 포컬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등장

닥터포헤어
닥터포헤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가 탈모샴푸 1위를 선점하기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올리브영 탈모샴푸 1위, 2014~2019년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샴푸 및 탈모샴푸 부분 1위, CJ홈쇼핑 헤어 신상 1위, 각종 뷰티 어워드 선정 1위를 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폴리젠 샴푸는 판매량이 900만 개에 달하는 닥터포헤어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를 기념해 ‘1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해 폴리젠 샴푸를 1+1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폴리젠 샴푸는 두피관리 센터의 임상 연구를 통해 만들어진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과 같은 두피 유해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으며 세계적인 피부 과학 연구소 안정성 테스트인 독일 더마테스트의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만큼 믿고 안심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인체적용시험 유효성 평가 설문조사에서 두피 청결 100%, 가려움 95%, 볼륨 개선 95%의 우수한 결과를 보였다.

닥터포헤어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님들의 반응 관심 덕분에 닥터포헤어가 각종 1위 달성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 닥터포헤어는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8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는 ‘닥터포헤어 현빈샴푸’가 등장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