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0 19:44
'홈플러스 플러스데이'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사진=홈플러스 홈페이지 캡처)
'홈플러스 플러스데이'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사진=홈플러스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홈플러스 플러스데이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

10일 OK캐쉬백 오후 11시 퀴즈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를 응모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마일리지를 100% 받을수 있다"의 정답은 '주문번호'이다.

오후 10시 퀴즈 "11월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매일매일 오늘의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다"의 정답은 '싸데이'이다.

오후 9시 퀴즈 "11월○○일에는 선착순 50% 쿠폰, 행사 카드 30% 중복 할인되는 파격 할인행사가 진행된다"의 정답은 '14'이다.

오후 8시 퀴즈 "온가족! 다함께 ○○○○○ 게임에서 이기면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의 정답은 '가위바위보'이다.

오후 7시 퀴즈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홈플러스 11월 쇼핑 축제는?"의 정답은 '플러스데이'이다.

홈플러스 온라인몰은 1년에 한번 하는 11월 쇼핑 축제인 ‘플러스데이’ 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오퀴즈를 기획했으며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 시 정각 마다 홈플러스 온라인몰 플러스데이 관련 문제들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해당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홈플러스 플러스데이'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는 1년에 한번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쇼핑 축제 플러스데이 이벤트를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플러스 데이를 진행하는 11월 한 달 동안에는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기면 마일리지를 포함한 선물 당첨 기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플러스데이 행사 기간 동안에는 매일 오늘의 특가를 만날 수 있는 싸데이 행사와 최대 50% 선착순 쿠폰 제공한다.

특히 11월 14일에는 최대 50% 선착순 쿠폰과 함께 삼성,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30%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어 최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며, 주문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주문번호를 입력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마일리지를 100% 받을 수 있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