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박준영 기자
  • 입력 2019.11.11 10:00
LG전자 모델이 LG베스트샵 서울양평점에 위치한 모바일 코너에서 수험생 특별 구매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뉴스웍스=박준영 기자] LG전자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에게 5G 스마트폰 특별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V50S, V50 등 LG전자가 출시한 5G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카카오프렌즈 액세서리 패키지'와 '넷마블 인기 3종 게임아이템'을 구매 혜택으로 제공한다.

V50S나 V50을 구매한 수험생이 LG 스마트폰에 탑재된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에 들어가 사은품을 신청하면 된다. 정해진 메일 주소로 수험표 사진을 보내면 LG전자가 이를 확인한 후 사은품을 발송한다.

LG전자는 지난해에도 V40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특별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당시 수험생 연령대 취향에 꼭 맞는 사은품을 제공하는 것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다. 프로모션 행사 이후 V40 판매량이 기존 대비 40% 이상 증가했다.

V50S는 전용 액세서리 'LG 듀얼 스크린'을 장착, 스마트폰 한 대로 두 개의 화면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게임, 채팅, 영상, 검색 등 다양한 작업을 빠르게 처리하는 멀티태스킹 수요가 높은 사용자에게 제격이다.

LG 듀얼 스크린은 전 각도에서 자유롭게 고정되는 '360도 프리스탑' 힌지를 탑재,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탁자에 미니 노트북처럼 펼쳐놓고 사용하거나, 뒤로 젖힌 상태에서 세워놓고 마주 앉은 두 사람이 동시에 서로 다른 영상을 보는 것도 가능하다.

1인 미디어 트렌드에 맞춘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도 장점이다. 3200만 화소 전면카메라, 주변 소리를 보다 생생하게 담아주는 ASMR, 안정적인 촬영을 돕는 스테디캠, 듀얼 스크린을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반사판 모드 등은 고성능 장비 못지않은 콘텐츠 제작 성능을 낸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모바일마케팅담당은 "V50S는 강력한 멀티태스킹을 기반으로 높은 활용성은 물론이고, 고성능 장비 못지 않은 콘텐츠 제작까지 가능해 새로운 출발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제격"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