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11.11 09:54
(사진제공=미스터피자)
(사진제공=미스터피자)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미스터피자는 연말을 앞두고 친구, 연인과 소규모 홈 파티를 즐기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개발된 피자로 아모르파티 피자 2종을 선보인다. 

큼직한 새우와 두툼한 스테이크가 잘 어우러진 '아모르파티' 피자와 탱글탱글한 새우가 사용된 '아모르파티 쉬림프' 피자 등 2종이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스테이크와 새우를 메인 토핑으로 사용해 함께 나눠 먹는 파티 푸드로 제격이다. 

'아모르파티' 피자는 고급스러운 감칠맛이 일품인 살라미 위에 큼직한 흰다리 새우와 두툼한 스테이크를 번갈아 올려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스페인식 로메스코소스와 트리플 치즈 소스를 더해 고소함과 육즙의 풍미가 한층 높아졌으며, 방울토마토와 스피나치로 맛의 균형이 잡혔다.

'아모르파티 쉬림프' 피자는 비프 스테이크 대신 스파이시 시즈닝으로 감칠맛을 더한 케이준 쉬림프를 올려 입안 가득 탱글탱글한 식감과 진한 바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2종 모두 천연발효종을 넣은 도우를 사용해 더욱 쫄깃하며 식후 더부룩함 걱정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도우 끝에는 쫄깃한 생치즈볼 '보코치니'를 얹어 마지막 한 입까지 풍성한 식감을 살렸다.

내년 1월 12일까지 '파티드림' 이벤트의 일환으로 아모르파티 피자 라지 주문 시 '캘리포니아 치즈케이크 피자+스파클링 와인'을, 레귤러 주문 시 '캘리포니아 치즈케이크 피자'를 무료 증정한다.

치즈케이크 피자는 아모르파티 피자 세이버 위에 얹어 2단 케이크처럼 연출할 수 있어 모임이 잦은 연말 연시에 유용하다.

가격은 각각 레귤러 사이즈 2만8500원, 라지 사이즈 3만6500원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