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1 11:06
'빅스마일데이' (사진=홈페이지 캡처)
'빅스마일데이'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빅스마일데이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11일 토스 측 문제 "□□□□□에 가입하면 더 특별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의 정답은 '스마일클럽'이다.

"빅스마일데이 때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은 김씨. 스마일클럽 20% 할인 쿠폰으로 1,527,300원짜리 냉장고를 샀다. 김씨가 받을 최대 할인 금액, □□□□을 한글로 써주세요"의 정답은 '삼십만원'이다.

"박씨는 스마일클럽 무료체험 신청하고,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했다. 2명을 초대하려 했지만 스마일클럽 □□□□ 기간이라 못 받았다"의 정답은 '무료이용'이다.

"스마일클럽은 11/11에 100원으로 폭립도 먹고, HOT아메리카노도 마시고, 아이스버블도 먹을 수 있다. HOT아메리카노를 만날 수 있는 곳은 □□□□□다"의 정답은 '던킨도너츠'다.

"오늘 0시부터 판매한 빕스 100원딜은 스마일클럽이면 '빕스 □□-□□ 오리지날 폭립'을 100원에 먹을 수 있다"의 정답은 'TOGO'이다.

"빅스마일데이 '스마일클럽 ○○○원데이'인 오늘! HOT아메리카노를 3천원에 만나는 사람. 같은 커피를 ○○○원에 만나는 스마일클럽 회원이 있다"의 정답은 '100'이다.

"빅스마일데이에서 판매중인 다이슨 청소기. V10 플러피 엑스트라 상품의 경우 이 제품의 길이에서 너비를 뺀 길이는 몇 ○○○mm일까요?"의 정답은 '985'이다.

"빅스마일데이에서 패션 브랜드 추가 혜택 제공 브랜드 수를 A 마트/리빙 브랜드 추가 혜택 제공 브랜드 수를 B 라고 할 때 B-A=○○는?"의 정답은' 35'이다.

"빅스마일데이에 진행되는 샤오미, 발뮤다, 다이슨, 듀오백, 테팔, 풀무원, 켈로그, 아모레퍼시픽, CK, 노스페이스, 아디다스의 추가 혜택을 모두 더하면 ○○○%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25'이다.

"빅스마일데이에는 여행/숙박 브랜드들도 참여 중인데요. 브랜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4개읠 여행/숙박 브랜드 명의 앞글자만 왼쪽부터 오른쪽 순으로 순서대로 써주세요"의 정답은 '내호온여'이다.

"빅스마일데이에서 추가 할인하는 스케쳐스! 스마일클럽 10% 중복쿠폰을 다운 받으면 '쿠폰이 발급되었습니다. □□□□□되세요' 메시지가 나타난다"의 정답은 '즐거운쇼핑'이다.

"빅스마일데이에서 판매 중인 다이슨 V10 플러피 엑스트라! 이 상품의 구성품 중엔 '□□□□□툴'이 있다"의 정답은 '콤비네이션'이다.

"빅스마일데이 랭킹 1위 상품에서는 형형색색 꽃가루가 떨어지고 있는데요. 한번에 ○개의 꽃가루가 반복해 떨어지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9'이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을 랭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 페이지에 있는 보라색 왕관수-노란색 왕관수=○○다"의 정답은 '99'이다.

"스마일클럽은 11/11에 100원으로 폭립도 먹고, HOT아메리카노도 마시고, 아이스 버블도 먹을 수 있다. HOT아메리카노를 만날 수 있는 곳은 □□□□□다"의 정답은 '던킨도너츠'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에 '빅스마일데이'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가 올해는 12일 하루 더 열린다.

이에 따라 G마켓과 옥션, G9는 오는 12일 데일리 특가 상품으로 ▲삼성 노트북 펜 S ▲바디프렌드 아제라 안마의자 ▲프라다 스테디셀러 모음전 ▲자연의품격 밀크씨슬 ▲LG 올레드 TV ▲동서가구 천연가죽 소파 ▲스케쳐스 플리스 재킷 ▲아토세이프 쉬슬러 기획세트 G9 ▲LG 디오스 12인용 식기세척기 ▲LG 프라엘 풀패키지 4종 세트 등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30만원 혜택의 할인쿠폰 4종을 4일에 한 번씩 총 3번 증정하고,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이용객에게는 20% 할인쿠폰 2종을 더 준다. 일반 회원은 15% 할인쿠폰 2종을 사용할 수 있다. 기간마다 쿠폰을 한 번 이상 사용 시 스탬프를 주고, 스탬프를 3개 모으면 초특급 4종 쿠폰을 한 번 더 지급한다.

지난 1일부터 이어진 빅스마일데이는 10일 기준 누적 판매량 2700만개를 돌파했다.

'빅스마일데이' (사진=홈페이지 캡처)
'빅스마일데이' (사진=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