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1 13:45
'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 관련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11일 캐쉬워크 돈버는퀴즈에는 최고의 스타일리스트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슈스스 '한혜연이 극찬한 세리번나이트'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 돈버는퀴즈 정답은 '세리번나이트 V라인다이어트' 검색 후 세리박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세리번 나이트는 캐시워크에서 "세리번나이트에는 붓기 제거에 효과가 있는 호박, 한손선인장, 옥수수수염 이외 ○○○○○이 함유되어 있습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브로멜라인'이다.

"V라인 관리에 효과적인 세리번나이트에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체내 ○○○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B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의 정답은 '에너지'다.

한편, 지난달 31일부터 블랙 프라이 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블랙세리데이를 진행 중인 세리박스는 캐쉬워크 돈버는퀴즈와 함께 블랙세리데이 마지막 날을 기념하여 연중 최대 할인율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100% 당첨 룰렛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 증정으로 소비자의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세리박스 베스트셀러 세리번나이트는 한혜현픽으로 화제가 되며 최근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세리번나이트 한혜연픽, 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 등’으로 화제가 됐다.

'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 (사진=홈페이지 캡처)
'한혜연 v라인다이어트 대란' (사진=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