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2 09:09
'공구마켓 공동구매' 오퀴즈 아이패드 매일지급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
'공구마켓 공동구매' 오퀴즈 아이패드 매일지급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공구마켓 공동구매 관련 오퀴즈 아이패드 매일지급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문제가 출제됐다.

12일 OK캐쉬백 오후 1시 퀴즈 "공구마켓은 ○○○○○ ○○에 살림, 건강, 뷰티, 가전,까지 제공하는 공동구매 어플입니다. 유통구조의 단순화를 통해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여, 수많은 쇼핑 마니아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어마무시한가격'이다.

12시 퀴즈 "공동구매 어플 '공구마켓'은 가격은 저렴하지만 일정 수준의 구매자나 구매 수량이 있어야 한다는 기존 공동구매 방식의 단점을 해소하고 나홀로 공구족들을 위한 ○○○ ○○ ○○ ○○○을 추구하는 쇼핑 어플입니다"의 정답은 '소비자편의중심플랫폼'이다.

오전 11시 퀴즈 "공동구매 어플 '공구마켓'은 지난 9월 24일 헤럴드경제·코리아헤럴드 주최,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에서 대상을 받았습니다"의 정답은 '쇼핑어플부문'이다.

오전 10시 퀴즈 "어마무시한 가격, 공동구매 어플 공구마켓의 어플 첫화면에는 ○○○○ ○○○○입니다"의 정답은 '최저가는공구마켓'이다.

오전 9시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상품을 최소 수량없이, 엄청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공구마켓은 ○○○○ ○○○○입니다"의 정답은 '공동구매쇼핑어플'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 '공구마켓 공동구매'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2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공구마켓 공동구매'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한편, '2019년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의 쇼핑 어플로 대상을 받는 영광을 누린 공구마켓은 출시 후 끊임없는 애정을 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퀴즈와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공구마켓 이벤트 내용을 SNS 등에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대 110명에게 리제타 프라이팬 3종 세트 &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 공유 이벤트와 11월 12일 딱! 하루만 진행되는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로 살림, 뷰티, 가전까지 다양한 제품을 어마어마하게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