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2 10:03
'신세경 데님레깅스'ㅇㅁㅊㅊㅅㅂㅇ
'신세경 데님레깅스'ㅇㅁㅊㅊㅅㅂㅇ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신세경 데님레깅스' 새로운 초성퀴즈가 등장했다.

12일 캐시슬라이드 문제 "오늘 단 하루만! ㅅㅅㅅㅇㅈㅊㄷ 30% SALE"의 정답은 '신상십오종최대'이다.

"24시간만! 신세경 데님레깅스 ㅇㅁㅊㅊㅅㅂㅇ"의 정답은 '이만칠천삼백원'이다.

"ㅇㅅㄱ ㅇㄷㅂㅇ ㄱㄱ를 허문 New 데님 포츠레깅스 출시"의 정답은 '일상과운동복의경계'이다.

한편, 안다르는 '신세경 데님레깅스'를 포함해 집업재킷, 워머, 롱슬리브 등 신상 총 15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다시 한 번 신상 대란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은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어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세경 데님레깅스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함께 편안한 착용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바이커 진과 같은 무릎 부분의 주름 디자인을 통해 신축성을 높였으며, 심리스 공법으로 불필요한 것은 최소화하고 더욱 깔끔한 라인과 스타일을 자랑한다. 특히, 돌로 문지른 것과 같은 스톤 워싱 기법을 활용해 세련된 애슬레저룩 연출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촉감으로 소프트한 터치감을 느낄 수 있어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신세경 데님레깅스'
'신세경 데님레깅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