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2 14:05
'신세경 데님레깅스'
'신세경 데님레깅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신세경 데님레깅스 관련 오퀴즈 이천만원이벤트 문제가 등장했다.

12일 OK캐쉬백 오후 6시 퀴즈 "ㅅㅇㅇㅅㅇㅇ 단 하루, 선착순 112명에게만 드리는 깜짝 선물!"의 정답은 '십일월십이일'이다.

오후 5시 "안다르 베스트 제품을 최대 ㅇㅅㅇㅍㅅㅌ 할인받는 위클리 타임 세일!"의 정답은 '오십육퍼센트'이다.

오후 4시 "ㅇㄷㄹ ㅍㅊ ㄱㅂ ㄹㄱㅅ 구매하면 선착순 112명에게 숏 레그 워머 증정"의 정답은 '안다르포츠9부레깅스'다.

오후 3시 퀴즈는 "오늘 출시된 안다르 신상,  24시간만 최대 ㅅㅅㅍㅅㅌ 할인!"의 정답은 '삼십퍼센트'다.

오후 2시 퀴즈 "신세경 데님레깅스, ㅇㄴㅁㅊㄱㅎㅇ!"의 정답은 '오늘만추가할인'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 시 정각 '신세경 데님레깅스'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2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신세경 데님레깅스'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안다르는 ‘신세경 데님레깅스’를 포함해 집업재킷, 워머, 롱슬리브 등 신상 총 15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다시 한 번 신상 대란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신세경 데님레깅스’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함께 편안한 착용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바이커 진과 같은 무릎 부분의 주름 디자인을 통해 신축성을 높였으며, 심리스 공법으로 불필요한 것은 최소화하고 더욱 깔끔한 라인과 스타일을 자랑한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안다르의 데님 레깅스는 데님 팬츠를 입은 듯하지만 데님 팬츠보다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모두 살린 제품이다”라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올 겨울 보다 트렌디한 애슬레저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