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임성호 기자
  • 입력 2019.11.12 16:53
『2019 경산시 자원봉사자 대회』에서 축하공연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경산시)
'2019 경산시 자원봉사자 대회'에서 열린 축하공연. (사진제공=경산시)

[뉴스웍스=임성호 기자] 경산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9일 경산시민회관 대강당에서 한 해 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착한나눔을 실천해 온 지역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2019 경산시 자원봉사자 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이장식 경산부시장을 비롯하여 시·도의원, 지역 기관단체장, 자원봉사자 등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공연, 유공자 시상, 기념식, 공명 콘서트 등이 진행됐으며, 부대행사로 나눔우체국 기부물품 접수, 포토존이 운영됐다.  

시상식에서는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경산보인농악단 김대근 씨 등 12명이 경산시장 표창을, 청소년 봉사자 6명이 경산교육장 표창의 영예를 안았으며, 또한 7000시간 이상 자원봉사활동시간을 달성한 7명은 자원봉사 명예장을 수상했다.

이장식 경산시 부시장은 “올해 개최된 도민체전과 도민생활대축전이 역대 가장 성공적인 체전으로 평가받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주신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으로 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내일이 더 풍요로운 경산을 만들어 가는데 다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