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2 17:00
'오연서 산소마스크'
'오연서 산소마스크'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오연서 산소마스크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출제됐다.

12일 토스 문제 "오연서 산소마스크의 브랜드명 약자 중 'Z'가 뜻하는 단어는?"의 정답은 'ZINGY'이다.

"오연서 산소마스크는 전신관리를 할 수 있는 O2 LED마스크(Dome)으로 총 10가지 신체부위 모드가 있다. 총 10가지 사용모드 중(헤어, 얼굴, 목, 종어리)의 각 사용시간을 모두 더하면 총 몇 분 일까요?"의 정답은 '54'이다.

"홈페이지에서 브랜드 영상 속 오연서가 사용하는 5가지 신체 부위는 얼굴, 목, 팔, 배, □□ 입니다"의 정답은 '다리'다.

"오연서 산소마스크는 고농도 산소가 피부 안과 밖으로 1~3단계로 공급됩니다. 1단계의 경우 ○●산 편백나무 ◇◆△.▲그루가 생산하는 산소의 양을 생산하고, 이 산소의 농도는 ☆★%입니다. 모두 더하면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33'이다.

"오연서 산소마스크는 기존 LED마스크와 다르게 특수 □□□□(일명:마사지렌즈)를 장착해 LED각도의 범위를 넓히고, 풍부한 LED 빛을 피부에 빈틈없이 구속구속 조사합니다"의 정답은 '광각렌즈'이다.

"오연서 산소마스크는 국제 LED □□□□□ 안전성 규격 시험을 통과하였습니다"의 정답은 '광생물학적'이다.

"LED마스크를 사용시 갑갑하거나 저온화상의 위험을 해소하기 위해 ZWC 오연서 산소마스크만의 □□□□기능을 통해 시원하고 청량한 케어를 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산소바람'이다.

특히 "오연서 산소마스크를 검색해 보세요"라고 힌트를 줬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ZWC 페이스 & 바디마스크는 얼굴과 전신 피부의 탄력·톤업 개선 효과를 인증받았다. 기존 LED제품과 달리 ZWC 페이스 & 바디마스크는 LED와 산소가 함께 작용해 LED만 사용할 때보다 효과와 안전성을 더욱 강화했다.

ZWC 숲속 뷰티산소발생기의 경우,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산소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공기 중 산소와 질소를 분리해 고농도 산소를 만들어 내 피부미용은 물론 집중력 및 인지 기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피부톤 개선, 피부탄력 및 피부 광채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LED마스크 효과에 더해 헐리우드 배우들도 즐기는 고급 에스테틱의 산소테라피를 가정용 뷰티디바이스에 접목한 산소마스크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는 LED마스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뷰티계의 프리미엄화를 이끌어갈 것으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오연서 산소마스크'
'오연서 산소마스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