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1.13 07:50
박나래 기절이불 1+1 (사진=홈페이지 캡처)
박나래 기절이불 1+1 (사진=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박나래 기절이불 1+1 대란 관련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13일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이 홈랩과 함께 '박나래 기절이불1+1'과 관련된 초성퀴즈 이벤트를 열었다.

버즈빌 퀴즈타임 초성 퀴즈‘ㄱㄹㄹㅇㅌㅍㄹㅌㅌ’로 출제됐다. 네이버에서 ‘박나래 기절이불 1+1’ 를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으며, 정답은 그린라이트프로텍터이다. 

침구류 전문 브랜드 홈랩은 최근 개그우먼 박나래를 모델로 기용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주력 상품인 기절베개는 누적 판매 280만개를 기록했으며 1,000만원 상금 프로모션으로 퀴즈타임을 선보였다.

침구류 전문 브랜드 홈랩은 기절베개 모델을 박나래로 선정해 기절베개 스토리 광고를 전개하고있다. 누우면 바로 기절하듯 충분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는 의미에서 기절베개라는 별명을 붙였다.

이번 1+1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박나래 기절이불은 진드기 기피성 평가 시험이 완료된 그린 라이트 프로텍터 원단으로 300T나노 마이크로원단에서 더 업그레이된 소재로 알러지를 유발하는 집먼지진드기와 유해물질을 차단하는 소재를 사용하여 더욱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홈랩의 기절 침구류들은 엘라실 충전재를 사용해 극강의 부드러움과 우수한 복원력으로 어느 자세에서도 체형에 맞추어 편안함을 준다. 엘리실은 엘라스틱(Elastic, 탄성)과 Silky(실크)의 합성어이다.

홈랩은 11월13일하루 동안 전상품 무료 배송과 기절이불 1+1,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

한편, 이번 퀴즈타임은 오는 11월 13일 오전 8시부터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 (안드로이드 및 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박나래 기절이불 1+1' (사진=홈페이지 캡처)
'박나래 기절이불 1+1' (사진=홈페이지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